온라인투어 "도심 속 호캉스" 오는 6일 홈앤쇼핑 판매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인 ㈜온라인투어 (대표:박혜원)가 오는 2월 6일(토) 오후 5시 35분 홈앤쇼핑에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호캉스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투어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되면서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증가로 4인 이하로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도권 거주자들은 장시간 이동 부담이 없고, 인근 지방 거주자들 역시 역이동인 만큼 차가 막히는 불편함이 덜한 점이 가장 큰 장점” 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도심 속 휴식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서 제공한다. 언택트 문화가 강조됨에 따라 비대면 예약 방식을 활용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만한 방법으로 생각한 것이 바로 홈쇼핑이다’라며 “여행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듣고, 전화 통화, 앱 클릭 등 손쉬운 방법으로 예약 가능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어가 선보이는 상품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를 이용하는 호캉스 상품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5성급의 최고급 호텔로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서울 주요 관광지역인 동대문의 중심에 자리하여, 인근 관광지와 쇼핑몰을 이용하기에 최적의 위치이다. 이처럼 관광, 문화, 미식 3박자를 두루 갖춘 위치적 장점과 함께 대형 실내 수영장, 키즈 전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호캉스 이용객에게 강력 추천한다.
온라인투어가 선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상품은 홈앤쇼핑 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2021년 6월까지 이용기간으로 성인2인+16세미만 자녀2인까지 숙박가능(조식포함) 방송에서만 풍성한 혜택과 스페셜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시신 청양 모녀···"새벽 2시 40분 집 나갔다" 유족 진술
- [단독]삭제했다는 北원전 문건, 옆 동료 컴퓨터서 발견됐다
- 안전벨트 안 맸다···빗길 추월 참사, 스타렉스 블랙박스 확보
- 판다는 원래 육식동물? 하루 14시간 대나무 먹게된 사연[영상]
- BTS RM도 직접 찾아갔다…수천만원 줘도 못사는 달항아리
- 네이버·NC·CJ까지…한층 치열해진 K팝 팬덤 플랫폼 전쟁
- "억대연봉 부러우면 입사하든지" 익명글 파문···고개숙인 KBS
- 나경원 아들, 특전사 차출 "대견하지만 걱정되는 것도 사실"
- 젝키 신곡 4일 이마트서 첫 공개···나영석 러브콜에 응답했다
- 팔짱 사진은 연출이었다? 김보름·노선영 3년전 그날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