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정법' 데프콘, 토요일의 남자
래퍼 데프콘이 '토요일의 남자'란 타이틀을 획득했다.
지난 1월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부터 SBS '정글의 법칙'까지 토요일 저녁 대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먼저 데프콘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빅데이터를 관리하는 동석, 단발의 쁘띠 마형사 등 다양한 부캐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카놀라유(유재석) 옆자리를 노리는 조세호, 광희의 등장에 살짝 긴장했지만 이내 본인의 페이스를 되찾고 맞춤 리액션을 뽐냈다.
예능 우량주를 꿈꾸는 뉴 페이스들과의 만남에서 데프콘은 중간중간 깨알 칭찬으로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왔다. 유망주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예능인 선배의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방송 말미에는 등장만으로 빵 터지게 만드는 비주얼의 마형사로 등장해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선 정글 예능 선수단으로 출격했다.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생존력은 물론 홍합, 돌고래와 교감하는 자연친화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정글에서 불을 피우기 위한 연료인 동물 똥을 수집하는 미션에서는 날카로운 눈썰미로 적절한 재료들을 구해 신들린 젓가락질로 동물 똥을 수집하고, 음식이 귀한 곳에서 제일 먼저 거북손을 발견해 식량을 마련하는 등 뛰어난 생존력을 자랑했다. 특유의 친화력과 입담으로 스포츠 선수들과 예능 멤버들을 모두 아우르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데프콘은 토요일 저녁 예능에 연달아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토크면 토크, 체력이면 체력 만능 예능인의 모습으로 2021년 더욱 큰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포옹→논란에 '말없이 삭제'
- 임보라, 슬립 원피스 입고 섹시하게
- ´마흔파이브´ 중 유일한 솔로 허경환, 레인보우 고우리와 소개팅´ 성사?
- 윤보미, 빨간 드레스 입고 요염 포즈..섹시美
- 현아, 엉덩이 노출에 아찔함 자아낸 의상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