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보나, 동하 비밀 알아차리며 감정 변화

황소영 2021. 2. 1.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 보나

'오! 삼광빌라!' 보나가 동하의 비밀을 알아차리며 쌀쌀맞은 태도를 보였다.

지난 1월 30일, 31일 방송된 KBS 2TV 주말극 '오! 삼광빌라!' 39회, 40회에는 보나가 전인화(이순정)의 둘째 딸 이해든 역으로 분해 활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보나는 동하(장준아)와 함께 진행한 회사 행사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행사 모델을 추가로 섭외해야 하는 급박한 상황에 놓이자, 곧바로 동생 려운(이라훈)의 여자친구인 김시은(차바른)에게 부탁하며 무리 없이 진행을 이어갔다. 이후 김시은과 함께 모델로 변신, 센스 만점 포즈를 선보이며 본부장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보나는 행사장에서 자신과 언니 진기주(이빛채운)의 신경을 자극하는 한보름(장서아)의 말에 따끔하게 일침을 가했다. 또 진기주에게 상처를 줬던 황신혜(김정원) 앞에서는 떨떠름한 태도를 보이는 등 자신의 감정을 꾸밈없이 드러내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동하가 황신혜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차린 후 이전과 180도 달라진 쌀쌀맞은 모습으로 대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자신이 속았다고 생각한 보나는 동하의 연락을 차갑게 무시했고, 급기야 삼광빌라에서 나가라고 하며 "일하는 거 말고는 다 취소! 끝!"이라고 선언했다.

보나는 '오! 삼광빌라!' 속 이해든으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캐릭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타인에 대한 내적 감정 변화까지 디테일하게 그려내 에피소드에 신선한 재미를 불어넣었다. 후반부에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