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우승자 가리기 위한 시청자 온라인 사전 투표 실시
'싱어게인'이 파이널 우승자 선발을 위해 온라인 사전 투표를 실시한다.
JTBC와 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가 공동 제작한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매회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오늘(1일) 방송에는 71팀이 펼쳐 온 치열한 경합을 뚫고 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톱6 명단이 공개된다. 8일 진행될 파이널 라운드에는 톱6 가수들이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
'싱어게인'은 결승에 앞서 온라인으로 시청자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투표 점수는 톱6의 파이널 무대에 합산된다. 사전 투표는 오늘 방송이 끝나는 시점부터 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을 입력하면 투표 화면에 접속할 수 있다. 투표는 파이널에 진출한 톱6 가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ID(아이디) 당 하루 한 번만 투표가 가능하고 다중 선택이 허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싱어게인' 사전 투표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라운드에서 결정되는 '싱어게인' 톱3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각종 방송 출연 및 음원 발매 기회가 부여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오디션계의 새로운 서사를 쓰고 있는 '싱어게인' 그 마지막 주인공은 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최종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포옹→논란에 ´말없이 삭제´
- 임보라, 슬립 원피스 입고 섹시하게
- ´마흔파이브´ 중 유일한 솔로 허경환, 레인보우 고우리와 소개팅´ 성사?
- 윤보미, 빨간 드레스 입고 요염 포즈..섹시美
- 현아, 엉덩이 노출에 아찔함 자아낸 의상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