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X박세리X박지성, '쓰리박' 포스터 공개..2월 14일 첫방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함께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2월 14일(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이하 '쓰리박')이 스포츠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압도적 존재감이 빛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세 사람의 환한 미소에는 새로운 도전을 향한 설렘도 묻어나 보는 이까지 가슴 뛰게 한다.
여기에 '누구나 가슴속에 다른 꿈 하나쯤은 있잖아요'라는 카피 문구는 '두 번째 심장'이라는 부제처럼 모두를 열광시킬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야구, 골프, 축구에서 정점을 찍은 세 사람이 펼칠 프로젝트는 무엇일까.
한편 '쓰리박'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으로 먼 타국에서 대한민국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했던 영원한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풀어가는 특급 프로젝트다. 세 사람은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또 다른 리부팅 프로젝트에 도전, 코로나와 경제 불황 등으로 지치고 힘든 국민에게 다시 한번 희망과 용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오는 2월 14일(일) 첫 방송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4천모 심어야 해” 모발이식 상담 후 충격...미르, ”난 2800모 심었다”
- 임보라, 슬립 원피스 입고 섹시하게
- 윤보미, 빨간 드레스 입고 요염 포즈..섹시美
- 현아, 엉덩이 노출에 아찔함 자아낸 의상
- ´마흔파이브´ 중 유일한 솔로 허경환, 레인보우 고우리와 소개팅´ 성사?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