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시니어 모델 母에 연기 지도 "비싼 돈 내야 하는데"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소리가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인 어머니에게 연기 지도했다.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문소리 어머니가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때 문소리 어머니가 등장했고, "장 감독 왔냐. 물어볼 게 있어서 왔다"라며 콘티를 보여줬다.
문소리 어머니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문소리가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인 어머니에게 연기 지도했다.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문소리 어머니가 등장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준환 감독은 한 달여 만에 제주도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이때 문소리 어머니가 등장했고, "장 감독 왔냐. 물어볼 게 있어서 왔다"라며 콘티를 보여줬다.
문소리 어머니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어 문소리 어머니는 "내가 바빴다. 학생들 찍는 단편 영화에도 출연했다. 할머니 역을 잘하나 보다"라며 자랑했다.
또 문소리 어머니는 콘티 용어에 대해 배웠고, 문소리는 "대사도 있냐. 한 번 읽어봐라"라며 밝혔다.
문소리 어머니는 대사를 읊었고, 문소리는 "'말을 어떻게 할까' 생각하지 말고 내가 어떤 상태인가 생각하면 된다"라며 조언했다.
장준환 감독 역시 "신체적 상태에 몰입하면 조금 더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다"라며 맞장구쳤다. 문소리는 "비싼 돈 내고 배우는 건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김소연,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낱낱이 공개 '헉'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박은석, '상습 파양 논란' 가시기도 전에 위자료 피소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8개월 만에 밝힌 근황
- [단독] 덱스, 예능 대세 활약 ing…'먹술단'서 먹부심 뽐낸다
- '동생보러 한국 行'…제시카·정수정, 여전한 우애 [엑's 이슈]
- 유승호 "30대 되고 메신저 프로필 꽃 변경…주변 만류로 내려" (씨네타운)
- "안전이별" 불똥에도…유빈, ♥권순우 사랑 굳건 '좋아요' 꾹 [엑's 이슈]
- 윤도현 "부모님께도 암 투병 숨겨…좌절감 들기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