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원, 후반전만 뛰고 팀 내 최고 평점..'데뷔전 도움 작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동원(브라운슈바이크)이 도움 1개를 기록하고 팀 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30일 오후(한국시간) 독일의 킬에 위치한 홀슈타인 스타디온에서 열린 2020-2021 독일 분데스리가2 19라운드에서 홀슈타인킬이 브라운슈바이크를 3-1로 꺾었다.
브라운슈바이크는 전반전에만 0-3으로 밀리자 바르셀 바에르를 빼고 지동원을 투입시켰다.
후반 18분 지동원이 도움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지동원(브라운슈바이크)이 도움 1개를 기록하고 팀 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30일 오후(한국시간) 독일의 킬에 위치한 홀슈타인 스타디온에서 열린 2020-2021 독일 분데스리가2 19라운드에서 홀슈타인킬이 브라운슈바이크를 3-1로 꺾었다. 킬은 승점 36으로 3위에 위치했다. 브라운슈바이크(승점 17)는 15위다.
최근 임대 이적한 지동원은 벤치에서 시작했다. 브라운슈바이크는 전반전에만 0-3으로 밀리자 바르셀 바에르를 빼고 지동원을 투입시켰다. 데뷔전을 치른 지동원은 측면 공격수 자리에서 활발하게 뛰어다녔다. 기대를 모았던 '코리안 더비'도 성사됐다. 킬의 '에이스' 이재성은 이날 풀타임을 소화했다.
지동원을 선택한 교체카드는 성공적이었다. 후반 18분 지동원이 도움을 기록했다. 측면에서 올려준 공을 벤 벨라가 헤딩으로 득점했다.
경기 종료 뒤 유럽축구전문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지동원에게 평점 6.7을 부여했다. 팀 내 가장 높은 평점이다. 브라운슈바이크 선수단의 이날 평점은 대체적으로 저조했다. 지동원은 슈팅은 시도하지 못했으나 도움을 뽑아내며 가치를 증명했다.
이재성은 공격포인트 없이 평점 7.5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높은 패스성공률과 번뜩이는 드리블 등으로 상대 수비진을 위협했다. 수비적으로도 적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고개 숙인 클롭, '마누라'도 지쳐버린 현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섹시 축구스타'에 선정된 한국 선수는 누구? 손흥민 아님 주의! (美 매거진 선정) - 풋
- 무리뉴 “램파드 경질, 내게 의미있는 사람이라 더 안타까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황희찬 EPL행? 웨스트햄 임대 가능성까지 등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금돔벨레'라 불러줘, 25분 만에 3골 만든 은돔벨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최악의 불륜은 누구? '동생 아내' 긱스 VS '친구 여친' 존 테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英 매체 “김민재, 토트넘 가면 등번호는? 킹의 26번은 힘들 듯”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위터 한정판 손흥민 이모지' 소환 가능한 5가지 해시태그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보르도 감독 "황의조가 현재 NO.1 공격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허인회on분데스] ‘12경기 만에 선발’ 정우영의 ‘득점+골 관여’ 무력시위 - 풋볼리스트(FOOT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