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트랙 하이라이트" CIX '안녕, 낯선 꿈' 프리뷰 영상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의 하이라이트를 오픈하며 고퀄리티 앨범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Stairway To Heaven(스테어웨이 투 헤븐)’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Cinema(시네마)’, ‘Round 2(라운드 2)’, ‘Young(영)’, ‘Everything(에브리띵)’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눈길을 끈다.
3연작 ‘Hello’ 시리즈 프리퀄인 신보 타이틀곡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곡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이외에도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Stairway To Heaven’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래핑이 담긴 ‘Round 2’, 직선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Young’, 팬들에 대한 CIX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Everything’ 등 다채로운 곡을 수록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에 임하고 있는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띠게 한다. 유쾌함과 사랑스러움, 댄디한 매력을 갖춘 CIX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더한다.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에 이어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신보 ‘안녕, 낯선 꿈’을 통해 CIX가 완성할 세계관에 이목이 집중된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박2일´ 2021년 공식 포스터 찍는다…고난도 콘셉트
- 한선화, 돌연 SNS 댓글창 폐쇄...코로나 지적에 스트레스 받았나?
- ´나혼자산다´ 논란 뚫고 박은석 일상 공개…자유분방 ´캠핑남´
- 함진 마마, 확 달라진 ´비포 애프터´ 사진 공개! 함소원 다이어트 제품 광고야?
- ´네고왕2´ 황광희 대신 장영란 선택한 이유는? ”광희가 광고왕이 되어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