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의 트리플킬' DRX, 프레딧 2대1로 꺾고 '시즌 4승 기록'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X가 한타 대승으로 프레딧을 꺾었다.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3주차 프레딧 브리온과 DRX의 경기가 펼쳐졌다.
13분 프레딧은 봇에 힘을 주며 거세게 압박했고 동시에 DRX는 탑에 전령을 풀며 1차를 날렸다.
27분 DRX가 미드 1차를 압박했고, 이를 프레딧이 덮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DRX가 한타 대승으로 프레딧을 꺾었다.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3주차 프레딧 브리온과 DRX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프레딧 브리온은 '호야' 운용호, '엄티' 엄성현, '라바' 김태훈, '헤나' 박증환, '딜라이트' 유환중이 나왔다. DRX는 '킹겐' 황성훈, '표식' 홍창현, '솔카' 송수형, '바오' 정현우, '베카' 손민우를 출전했다.
3세트에서 프레딧은 그라가스, 릴리야, 루시안, 칼리스타, 알리스타를 픽했다. DRX는 나르, 킨드레드, 빅토르, 사미라, 갈리오를 골랐다.
4분 표식은 봇 다이브를 설계하며 딜라이트를 잡아냈다. 5분 엄티는 첫 용을 시도 바다용을 챙겼다. 8분 봇에서 2대 2 전투가 열렸고 점멸 없는 베카가 터졌다.
9분 DRX가 첫 전령을 쳤고, 이를 프레딧이 저지했다. 다시 한 번 전령을 두고 싸움이 일어났다. 프레딧은 솔카와 베카를 잡아냈다. 다만 전령은 DRX가 챙겼다.
11분 DRX는 두 번째 대지용을 차지했다. 13분 프레딧은 봇에 힘을 주며 거세게 압박했고 동시에 DRX는 탑에 전령을 풀며 1차를 날렸다.
15분 미드 근처에서 5대 5 전투가 열렸고 프레딧이 2킬을 올리며 이득을 봤다. 16분 잘 큰 엄티는 두 번째 전령을 가져갔다.
18분 프레딧은 미드에 전령을 풀며 1차를 파괴했다. 이어 DRX는 봇에 홀로 있던 호야를 노렸고 끊어냈다. 21분 네 번째 바다용이 나왔고, 미드에서 교전이 일어났다. 킹겐과 솔카가 폭딜을 뿜어내면서 프레딧을 밀어붙였다. 하지만 용은 엄티가 가져갔다.
27분 DRX가 미드 1차를 압박했고, 이를 프레딧이 덮쳤다. 프레딧이 한타 구도를 잘 열었지만 DRX의 반격이 거셌고 DRX가 4킬을 올렸다. DRX는 바론을 차지했고 프레딧은 용을 가져갔다.
30분 DRX는 바론 버프를 활용하며 미드, 봇 억제기를 파괴했다. 34분 두 번째 바론이 나온 가운데 DRX가 먼저 바론을 쳤다. DRX는 바론을 치면서 이니시를 걸었고, 끝내 에이스를 기록 그대로 게임을 잡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LCK 캡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김소연,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낱낱이 공개 '헉'
- '미스맥심 우승' 아이돌 미모 대학원생, 美친 화보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8개월 만에 밝힌 근황
- 유튜버 슈카, '尹계엄 옹호' 해명…"말실수, 진중하지 못했다" (전문)[엑's 이슈]
- 김정남, 양식장서 생계 이어가는 근황…"터보 시절 사기 피해에 공황장애" (특종세상)[종합]
- "기억해주길" 故김수미·송재림 향한 먹먹한 박수…서울국제영화대상에 관심↑ [엑's 이슈]
- '대가족' VIP ♥이승기 응원→딸공개까지…사위 사랑은 처가 [엑's이슈]
- '나나와 열애설♥' 입맞춤한 채종석 누구?…쌈디 닮은꼴→한소희와도 열애설 났었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