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야!' 이레, 깜찍 손그림으로 '아는형님' 본방사수 독려
홍신익 2021. 1. 30. 12:21
배우 이레가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레는 30일 자신의 SNS에 "오늘 밤 9시. 1월 30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3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홍보 문구. 이레가 직접 꾸민 듯한 화이트보드 메모에는 '안녕? 나야!' 출연 배우들의 이름과 함께 귀여운 손그림이 그려져 있다.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KBS2 새 드라마 '안녕? 나야!'의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레는 2교시에 특별 출연해 '아형고 동창회' 콩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이레는 극 중 37살의 반하니(최강희)의 어린 시절이자, 고등학교 퀸카인 17살 반하니 역을 맡는다. 오는 2월 1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박2일´ 2021년 공식 포스터 찍는다…고난도 콘셉트
- 한선화, 돌연 SNS 댓글창 폐쇄...코로나 지적에 스트레스 받았나?
- ´나혼자산다´ 논란 뚫고 박은석 일상 공개…자유분방 ´캠핑남´
- 함진 마마, 확 달라진 ´비포 애프터´ 사진 공개! 함소원 다이어트 제품 광고야?
- ´네고왕2´ 황광희 대신 장영란 선택한 이유는? ”광희가 광고왕이 되어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