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손님 "당식이 최우식? '부산행'·'기생충, 유일하게 본 한국 영화'" (윤스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스테이'에 식사를 하러온 영국 손님이 '부산행', '기생충'에 출연했던 최우식을 알아봤다.
음식을 설명하던 최우석을 빤히 쳐다보던 영국 손님은 최우석에게 "당신이 최우식이냐?"고 물었다.
영국 손님은 "제가 살면서 한국 영화를 딱 두 번 봤는데 '부산행', '기생충'이다"라며 "어쩐지 '저 사람 어디서 봤는데' 싶었다"라며 두 영화의 주연 배우 최우식을 반가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윤스테이'에 식사를 하러온 영국 손님이 '부산행', '기생충'에 출연했던 최우식을 알아봤다.
29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여유로운 저녁 영업 시간을 보냈다.
모든 음식에 만족하며 식사를 하던 영국 손님에게 최우석은 마지막 음식 밥과 아욱국을 가져다줬다. 음식을 설명하던 최우석을 빤히 쳐다보던 영국 손님은 최우석에게 "당신이 최우식이냐?"고 물었다.
영국 손님은 "제가 살면서 한국 영화를 딱 두 번 봤는데 '부산행', '기생충'이다"라며 "어쩐지 '저 사람 어디서 봤는데' 싶었다"라며 두 영화의 주연 배우 최우식을 반가워했다.
'기생충' 제작사와 같은 건물에서 근무 중인 영국 손님은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기생충'이 받은 커다란 상이 있다. 그게 제가 퇴근할 때 매일 마지막으로 보는 거다. 어디서 본 얼굴인데 어디서 봤는지 생각이 안 났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우식은 '부산행'에 출연했던 정유미가 주방에서 직접 만든 음식들이라고 알려줬다. 영국 손님은 깜짝 놀라며 "멋있다"라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 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김소연,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낱낱이 공개 '헉'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박은석, '상습 파양 논란' 가시기도 전에 위자료 피소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8개월 만에 밝힌 근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