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다, '러브씬넘버#'→'인사이드 윌리엄' 캐스팅..무대·브라운관 활약 예고

이송희 2021. 1. 29.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바다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에 캐스팅, 올해도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친다.

한편 김바다가 출연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오는 2월 1일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 MBC에서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은 오는 3월 2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바다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에 캐스팅, 올해도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친다.

먼저 김바다는 오는 2월 1일 첫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로 시청자를 만난다.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23세, 29세, 35세, 42세까지, 네 명의 여 주인공들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겪으며 연애, 사랑, 가치관에 대한 심리적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한 8부작 옴니버스 멜로 드라마.

김바다는 35세 반야의 이야기에 무연 역으로 출연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3월에는 무대로 관객들을 만난다. 창작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은 셰익스피어의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의 대본 속 캐릭터들이 원고 밖으로 빠져 나온다는 상상력에서 시작하는 작품. 김바다는 셰익스피어의 원고지에서 빠져 나온 ‘햄릿’ 역할을 맡았다.

2021년 시작부터 열일하는 김바다는 무대와 브라운관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유한 김바다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김바다가 출연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오는 2월 1일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 MBC에서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은 오는 3월 2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빅픽처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