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에게' 손우현, BL 웹드 첫 도전 "많은 관심에 감사"

황소영 2021. 1. 29. 15: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의 별에게' 손우현

배우 손우현이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톱스타 강서준 역을 맡아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22일 첫 공개된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손우현(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김강민(한지우)의 단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손우현은 극 중 단 한 번도 톱스타가 아니었던 적이 없는 강서준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대형견을 연상케 하는 멍뭉미, 톱스타다운 카리스마 등을 발산하고 있다. 순간순간 보이는 순수함과 씩씩한 척 하지만 내면에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여린 모습까지 강서준에 동화된 모습이다.

'나의 별에게'를 통해 BL 장르에 처음으로 도전한 손우현은 "대본을 접했을 때 전체적인 스토리와 강서준이라는 캐릭터가 주는 느낌이 좋아 욕심이 났다. '나의 별에게'를 통해 BL 장르에 처음 도전했는데, 배우로서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현재 '나의 별에게'는 200여 개국에 공개된 후 사이트 접속이 폭주,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일본 라쿠텐 데일리 전체 TV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손우현은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배우들끼리 단합도 잘 돼서 좋은 작품이 나온 것 같다. 다행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나의 별에게'는 오늘(29일) 낮 12시에 4~6회가 공개됐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