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포르쉐코리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e스포츠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포르쉐코리아와 함께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e스포츠 대회를 연다.
넥슨은 포르쉐코리아와 손잡고 총상금 5000만 원 규모 e스포츠 대회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를 개최한다.
'타이칸 4S' 카트를 타고 모바일 레이싱 승부를 펼치는 게임 대회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제작한 '타이칸 4S' 카트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포르쉐코리아와 손잡고 총상금 5000만 원 규모 e스포츠 대회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를 개최한다. ‘타이칸 4S’ 카트를 타고 모바일 레이싱 승부를 펼치는 게임 대회다.
이번 대회는 인플루언서가 감독이 돼 일반인과 팀을 이루는 ‘스타컵’과 개인전 ‘싱글컵’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스타컵’ 인플루언서를 먼저 모집한다. ‘스타컵’ 팀원과 ‘싱글컵’ 참가자 접수는 다음달 15일부터 시작한다. 이후 대회에 참여할 선수들이 선발되면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3월28일 결선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제작한 ‘타이칸 4S’ 카트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등장했다. 강력한 토크와 날카로운 핸들링을 지닌 레전드 등급 스피드 카트로 포르쉐의 DNA를 반영한 디자인을 갖췄다.
모든 유저들은 29일부터 3월18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접속하면 ‘타이칸 4S(8일)’ 카트를 매주 얻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와 일일 임무에 참여해 이벤트 아이템 ‘타이칸 조각’을 모으면 최대 365일 기간제로 교환할 수 있다.
kch0949@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핵안 가결 첫 주말 집회 “윤석열 사퇴하라”
- 민주, 한덕수에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않으면 책임 물을 것”
- ‘잠·삼·대·청’ 토허제 묶어도 올랐다…“신통기획 등 국지적 지정해야”
- 민주당, 이번주 ‘비상행동’ 돌입…탄핵 여론 조성 ‘총동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10~15분 심도있는 대화”...정재계 중 처음
- 하이트진로, 세분화 마케팅으로 내수 확장 ‘승부수’
- 헌재, 이진숙 탄핵 변론 연기…尹 심판 집중하나
- 데이식스, K팝 밴드 최초 고척돔 입성…“이런 날이 온다” 감격
- ‘안산보살’ 노상원 자택 점집서 ‘계엄모의’ 수첩 발견
- 홍준표 대구시장, 조기대선 가능성에 “이재명이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