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로 나온다고?
〈경이로운 소문〉이 끝난 지 채 일주일이 되지 않았어. 그런데 반가운 소식 하나가 전해졌지. 바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로 나온다는 거야!〈유미의 세포들〉을 모르는 독자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볼까? 이 웹툰은 작가 이동건이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무려 5년 동안 연재한 작품으로, 유미의 생각이나 감정 세포 하나하나를 그림으로 귀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야. 평범한 30대 직장인의 일과 사랑 이야기가 소소하지만 강력한 공감 포인트랄까? 여기 1화를 보면서 전체적인 느낌을 탐색해봐.
Click! ▷ 1화 보러가기
웹툰 누적 조회수 32억! 작년부터는 서촌 ‘그라운드 시소’에서 특별 전시회를 열어 유미와 세포들을 떠나 보내지 못하는 사람들의 아쉬움까지 달래주고 있다는 후문. 게다가 올해 초 드라마 제작이 확정되어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르는 중이야. 주인공인 유미 역할은 바로 김고은! 〈도깨비〉뿐 아니라 이미 웹툰 원작 드라마인 〈치즈 인더 트랩〉에서도 매력 발산 제대로 했지. 〈거침없이 하이킥〉,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집필한 송재정 작가와 요즘 핫한 드라마들 제작사인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N이 의기투합한대.
〈스위트홈〉, 〈경이로운 소문〉, 〈여신 강림〉 등 웹툰 원작 드라마의 인기 비결은 뭘까? 안 그래도 코로나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웹툰 발 드라마들은 원작과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더욱더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 캐스팅 싱크로율은 물론 웹툰을 얼마나 잘 '실사화했는지도 관전 포인트가 되고 말야. 그래서 얼른 〈유미의 세포들〉이 방송되었으면 좋겠어. 아 참, 내 프라임 세포는 이성 세포라는데 다들 이 테스트해 봤어?
Click! ▷ '프라임 세포를 찾아서' 심리 테스트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T HOME WITH KARL LAGERFELD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제이스 본드 007 하우스
- 요지 야마모토의 파리 깡봉 부티크
- 추석음식 보르도 와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올해로 48회를 맞이한 밀라노 Salone Internazionale del Mobile 국제가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