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주얼리 200% 활용하기 (슬기, 차정원, 이현이, 크리스탈, 고소영, 제시카)

이재희 2021. 1. 28. 0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찾은 주얼리 활용법으로 윈터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슬기, 차정원, 이현이, 크리스탈, 고소영, 제시카)
「 with 블랙 터틀넥 」
@hi_sseulgi
겨울에 자주 입게 되는 블랙 터틀넥 톱 위에 슬기와 차정원처럼 골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보세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의 단점을 세련되게 보완해주어 훨씬 신경 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머리를 뒤로 깔끔하게 묶어 얼굴 라인을 드러내고 네크리스와 같은 톤의 골드 이어링을 매치한 이들의 룩을 참고한다면 더욱 좋겠죠?
@ch_amii
「 with 겨울 아우터 」
@lee.hyunyi
두툼한 외투와 머플러로 꽁꽁 싸매게 되는 겨울에 이어링만큼 효과적인 주얼리가 또 있을까요? 드러나는 곳에 집중한다면 주얼리 매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요. 마치 약속이나 한 듯이 볼드한 골드 이어링을 착용한 이현이와 크리스탈처럼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 얼굴 쪽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거죠. 오늘따라 예뻐 보인다는 말을 듣게 될 거예요~
@vousmevoyez
「 with 레이어링의 기술 」
@kosoyoung_official
고기는 씹어야 맛이고 주얼리는 레이어드 해야 맛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손! 화려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도 고급스럽게 만든 고소영과 제시카에게 그 스킬을 배워봅시다. 여러 개의 주얼리를 할 때는 주얼리의 컬러를 통일해보세요. 고소영처럼 메탈릭한 스틸 워치를 기준으로 화이트 골드 소재의 브레이슬렛과 이어링을 더하거나 제시카처럼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렛, 링의 소재와 디자인을 맞추면 당신도 주얼리 레이어링의 고수가 될 수 있을 거예요.
@jessica.syj
우븐 디테일의 펜던트가 빈티지한 골드 네크리스는 17만6천원, Monica Vinader.
꼬임 디테일이 유니크한 이어링은 1백3만원, Bottega Veneta.
단순한 커브 셰이프에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이어링은 23만8천원, Portrait Report.
섬세한 셰이프가 돋보이는 브레이슬렛은 9백만원대, Bvlgari.
이니셜 펜던트의 네크리스는 20만원대, Completedworks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