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진 건 너야"..'여신강림' 황인엽, 문가영 과거 폭로한 박유나에 독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신강림' 황인엽이 박유나에게 분노했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회에서는 한서준(황인엽 분)이 강수진(박유나)에게 독설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서준은 "너 이 정도로 쓰레기였냐? 여기서 지워"라며 독설했고, 강수진은 "싫어. 네가 왜 난리야"라며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황인엽이 박유나에게 분노했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회에서는 한서준(황인엽 분)이 강수진(박유나)에게 독설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준은 인터넷에 올라온 임주경의 과거 사진을 보고 박새미(전혜원)를 찾아갔다. 그러나 임주경의 과거 사진을 올린 사람은 박새미가 아니었다.
한서준은 강수진의 짓이었다는 것을 알았고, 곧장 강수진에게 향했다. 한서준은 "너 이 정도로 쓰레기였냐? 여기서 지워"라며 독설했고, 강수진은 "싫어. 네가 왜 난리야"라며 발끈했다.
한서준은 "이수호가 알면 널 어떻게 생각할 거 같냐. 그 자식한테 다 불어버리기 전에 영상 지우라고"라며 당부했고, 강수진은 "내가 지우고 싶어도 못 지워. 지운다고 뭐가 달라지니? 그 영상 안 본 애들도 있어?"라며 쏘아붙였다.
한서준은 "임주경 네가 무너뜨렸다고 생각하지? 무너진 건 너야"라며 일침을 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시모 대소변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이혼 조정위원 활약→사이다 분통 (이혼숙려캠프)[종합]
- 박환희, 강남역서 쓰러져…"전조증상 無, 119 불러주셔서 감사"
- 조은숙, 인형 미모 세 딸 공개…'한강뷰' 마당家에 '깜짝' (같이삽시다)[전일야화]
- 이수근 "임상치료 받고 日병원까지…다리 자르는 고통" 통풍 고백 (김승우WIN)[종합]
- 김종석, 사업 실패 100억 빚 "이자만 6천, 13세 연하 아내와도 별거" (특종세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