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김치찜집에 "뇌피셜 연구 NO, 모르면 검색" (골목식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목식당'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 사장님에게 제대로 공부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에서 직접 라드와 간 돼지비계로 시범을 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김치찜짜글이집에 돼지 잡뼈로 육수를 내보라고 숙제를 내주었다.
하지만 김치찜짜글이집의 육수는 진해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골목식당'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 사장님에게 제대로 공부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에서 직접 라드와 간 돼지비계로 시범을 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김치찜짜글이집에 돼지 잡뼈로 육수를 내보라고 숙제를 내주었다. 하지만 김치찜짜글이집의 육수는 진해 보였다. 백종원은 "국물을 왜 이렇게 진하게 우렸냐. 제가 살짝 끓이라고 하지 않았냐. 이건 사골 아니냐"라고 했다. 백종원은 고춧가루를 넣은 육수를 보며 "육수에 미련을 못 버렸냐"라며 "말씀드렸던 것처럼 육수가 너무 진하면 김치찌개가 느끼해진다"라며 답답해했다.
백종원이 돼지 잡뼈 육수를 해보라고 했던 건 요리의 기본부터 익히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하지만 사장님은 임의대로 양념을 또 추가한 것. 백종원은 "사장님처럼 연구하는 자세는 좋은데, 제발 주먹구구로 하지 말고 검색을 해라. 검색하면 다 나온다. (기본이 없는 상태에서) 뇌피셜로 연구하는 건 좋지 않다. 힘든 일 하면서 에너지를 낭비하는 게 아까워서 그렇다"라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