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이재아와 부녀 테니스 대결서 敗 "봐준 거다" (판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판타집' 이동국이 딸 이재아와의 테니스 대결에서 패배했다.
27일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 4회에서는 이동국, 이재아 부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이동국은 판타집 테니스장에서 딸 이재아와 테니스 대결을 펼쳤다.
이동국과 이재아는 집에 있는 테니스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나의 판타집' 이동국이 딸 이재아와의 테니스 대결에서 패배했다.
27일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 4회에서는 이동국, 이재아 부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이동국은 판타집 테니스장에서 딸 이재아와 테니스 대결을 펼쳤다. 이동국은 계속 딸에게 점수를 주자 "뭔가 농락당하는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이동국은 "이제 봐주면 안 되겠네?"라고 했지만, 또 1점을 내주었다.
최종 결과 결국 이재아가 승리했다. 이재아는 "우승해서 좋고, 경기장이 집이어서 좋았다"라고 밝혔다. 경기에서 진 이동국은 이재시와 함께 장을 보러 갔다. 이재시는 "아빠가 이길 줄 알았는데"라고 했지만, 이동국은 "봐주는 거 보였어? 재시랑 단둘이 데이트하고 싶어서 그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동국과 이재아는 집에 있는 테니스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동국은 "바로 씻을 수도 있다. 요즘 테니스 코트 예약하는 것도 되게 힘든데"라고 했고, 이재아는 "도움 많이 될 것 같고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정형돈♥' 한유라, 쌍둥이 딸 폭풍 성장 근황 공개
- "이장우, 살 빼긴 싫고 작품은 간절?"…인맥 캐스팅→자기관리 도마 [엑's 이슈]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홍상수, 장모 장례식도 안 가"…'혼외자 임신' ♥김민희와 불륜ing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