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연하♥' 진재영, 으리으리 제주집..욕실창 밖 그림같은 뷰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재영이 제주 집 화장실에서 바라본 럭셔리 뷰를 자랑했다.
진재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보게 되는 욕실창. 곳곳의 평온함을 매일 보다보니 나도 점점 평온한 사람이 되어 가는 기분이랄까"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진재영의 욕실창 뷰는 산과 나무 등 초록빛으로 물든 그림같은 뷰를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화장실에서 바라본 뷰마저 완벽한 진재영의 제주도 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진재영이 제주 집 화장실에서 바라본 럭셔리 뷰를 자랑했다.
진재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보게 되는 욕실창. 곳곳의 평온함을 매일 보다보니 나도 점점 평온한 사람이 되어 가는 기분이랄까"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이곳이 참 다행이고 감사함이다. 소중한 오늘"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재영의 욕실창 뷰는 산과 나무 등 초록빛으로 물든 그림같은 뷰를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화장실에서 바라본 뷰마저 완벽한 진재영의 제주도 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진재영은 2010년 4살 연하 프로골퍼 진정식과 결혼했으며, 지난 2017년부터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진재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안지석, 자택서 대마 재배·흡연 혐의 구속…소속사 입장 보니
- 송중기, 인성 보이네…'재벌집'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 신지, 점점 예뻐지네…"늘 예뻐라 해주는 착한 오빠"
- 44세 이재은, 사랑스러운 늦둥이 딸 "아빠 돈 많아? 차 있어?"
- "진짜 때리네"…이미도, ♥남편과 심각했던 부부싸움 공개 (ft. 손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