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스위트홈', 대본 접했을 때부터 좋았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이은유 역으로 연기력을 입증, 차기작 tvN '지리산', KBS '오월의 청춘'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퍼스트룩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고민시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이은유 역으로 연기력을 입증, 차기작 tvN ‘지리산’, KBS ‘오월의 청춘’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퍼스트룩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민시는 소녀 감성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당당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을 보이다가도 특유의 천진난만한 눈웃음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고민시는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처음 ‘스위트홈’ 대본을 접했을 때부터 그린홈 주민들이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간다는 점이 참 좋았다”며 “이은유를 연기하며 가장 고민했던 점도 튀지 않고 이야기 안에 녹아들어야겠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똑 부러지는 이은유 캐릭터와 닮은 점이 많은 것 같다는 말에 “그렇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예전엔 무조건 웃고 마음을 감추려는 성격이었다”며 “이제는 적당히 드러낼 것은 꺼내놓고 표현해야 할 것은 내비치면서 균형을 맞추려고 한다”고 답했다.
또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뽑히는 데 대해 “좋은 평가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약간은 무섭기도 하지만 놓치고 싶진 않다”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고민시의 더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퍼스트룩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허니제이, 만삭에 밥 차리다 싸워…"유리조각 튀고 난리"
- 신현준, 아내 놔두고 유부녀와 수영장서…"잘못이냐" 억울
- 김종국, 母 건강 악화 "병원 많이 다녀…재활 필요"
- 황보미, '외도 의혹' 오해 풀더니…슈퍼카 자랑 "선물"
- "데이트 중 속옷이"…김준호, 김지민에 노출 수위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