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2021년 카탈리스트 어워즈(Catalyst Award) 수상자
-- 바릴라(Barilla)와 캐나다 왕립은행(Royal Bank of Canada, RBC)은 여성을 위한 포용적 직장을 만드는 그들의 노력으로 이 상을 수상하였다
(뉴욕 2021년 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바릴라와 캐나다 왕립은행(RBC)은 기업 내 여성의 진급을 가속화하고 포용성을 높인 진취성을 인정받아 2021년 3월 17~18일에 프리미어 2021 카탈리스트 어워드[https://www.catalyst.org/solution/catalyst-award/ ]를 수상할 것이다.
카탈리스트 어워드 가상 이벤트[https://www.catalyst.org/solution/catalyst-award/ ]의 주제는 "진보는 멈추지 않는다-공정은 기다릴 수 없다"이다. 이 어워드는 여러 기업 지도자들이 모인 이 국제적인 자리에서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을 향한 단체들의 지속적이고 변함없는 노력을 알린다.
5,0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가상 이벤트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여기에는 카탈리스트 이사회[https://www.catalyst.org/mission/board-of-directors/ ]와 카탈리스트 변화를 위한 CEO 챔피언들[https://www.catalyst.org/champions/ceo-champions ]도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최고 기업, 전문기업, 정부, 비정부단체, 교육기관의 지도자들은 액센처(Accenture)의 최고경영자 줄리 스위트(Julie Sweet)가 진행하는 2021 카탈리스트 어워즈[https://www.catalyst.org/solution/catalyst-award/ ]에 모일 것이다.
올해 카탈리스트 어워즈를 수상하는 단체는:
바릴라: 이탈리아 가족소유기업의 세계적인 포용 기업을 향한 여정[https://www.catalyst.org/research/barilla-case-study ] - 바릴라는 함께 일하는 성 소수자 직원들과 모든 다른 소수집단에 속한 직원들을 위한 포용성 직장의 모델로 변화한 노력으로 이 상을 받게 된다.
바릴라의 최고경영자에 대한 보고서에 의하면 2013년부터 2020년까지 여성의 대표성은 8%에서 28%로 증가했다. 2014년부터 2020년까지 글로벌 리더십 팀에 대한 보고서에서는 23%에서 36%; 고위 간부급에 대한 보고서에서는 40%에서 47%; 전 세계 요직에서의 여성의 표상은 33%에서 38%로 증가하였다.
바릴라는 2020년에 전체적으로 모든 직원에게 성평등임금을 실천하였다. 바릴라는 또한 세계 여러 곳에서 유연근무제를 공식화하고 국제연합 직장 내 성 소수자 차별 반대 사업 수행 표준(United Nations Standards of Conduct for Business Against LGBTQ+ Discrimination in the Workplace)을 지지하는 첫 이탈리아 회사가 되는 등 여러 포용성 목표를 달성한 최초의 이탈리아 회사 중의 하나이다.
캐나다 왕립은행(RBC): 포용성에 대한 목소리를 높여라[https://www.catalyst.org/research/rbc-case-study ] - 캐나다 왕립은행의 글로벌 문화 변화 계획, 포용성에 대한 목소리를 높여라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우선시 하는 캐나다 왕립은행의 전반적인 전략을 보여주고, 캐나다 왕립은행의 기업을 위한 다양성과 포용성 센터(D&I CoE) 가 운영하며, 캐나다 왕립은행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데이브 맥케이(Dave McKay)가 의장을 맡고 있는 은행의 다양성 리더쉽 위원회(Diversity Leadership Council)가 보조하는 은행의 다양성과 포용성 5년 계획(five-year Diversity & Inclusion Blueprint)의 재조정으로 시작되었다.
캐나다 왕립은행 위원회의 여성의 표상은 2015년 31%에서 2019년 38%로 증가하였고―회계연도 2020년 말에는 47%가 되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캐나다에서 최고경영자의 여성의 표상은 38%에서 46%로 증가하였다. 그리고 리더십 위치의 여성(Women in Leadership)과 이그나이트(Ignite) 와 같은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은 높은 잠재력을 가진 여성과 유색인종의 경력 발전을 돕는다.
전 세계적으로 27,000명이 넘는 멤버를 보유한 캐나다 왕립은행의 41개의 피고용인 리소스 그룹(ERGs)은 캐나다 왕립은행의 다양성과 표용성 전략을 자문하고 직장 내 표용성을 위한 풀뿌리 노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포용성에 대한 목소리를 높여라[https://www.rbc.com/diversity-inclusion/videos.html ] 동영상 시리즈는 모든 사람에게 불평등을 외칠 수 있는 용기를 주고 직장 내에서 소수집단의 사람들의 목소리와 경험을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다.
"저희는 적극적으로 여성과 단체 내 모든 사람을 위한 포용적인 문화를 구축해 온 바릴라와 캐나다 왕립은행에 갈채를 보냅니다,"라고 카탈리스트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로레인 해리튼(Lorraine Hariton)은 말했다. "리더십 계급에서 여성의 표상을 높이고 문제 앞에서 스스로 재능을 계발하고 강화하는 책임을 지는 이들의 뛰어난 노력은 진보는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해줍니다."
2021 카탈리스트 어워즈, 카탈리스트 서명 모금 운동은 기조연설, 다양한 세션과 활동, 대규모 네트워킹, 협력사와 참여자 라운지, 다양한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상 이벤트[https://www.catalyst.org/solution/catalyst-award/ ]에는 카탈리스트의 주요 분야를 강조하는 실무자 회의와 "진보는 멈추지 않는다 이벤트 홀"이 준비되어 있다:
- 젠더 파트너십
- 여성의 발전
- 평등과 포용성 위한 전진
- 미래의 직장
타겟 코퍼레이션(Target Corporation)은 가상 이벤트의 프리젠팅 스폰서이다.
2021년 카탈리스트 어워즈 가상 이벤트 등록[https://www.catalyst.org/solution/catalyst-award/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구체적인 질문은, catalystevents@catalyst.org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셜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카탈리스트를 팔로우하시고Facebook.com/CatalystInc, Instagram.com/CatalystInc, Twitter.com/CatalystInc, 해시태그 #ProgressWontPause와 #CatalystAwards2021을 사용해2021년 카탈리스트 대화에 참여하세요.
카탈리스트 (Catalyst) 소개
카탈리스트는 비영리로 운영되는 글로벌 단체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CEO들과 선도기업들과 함께 여성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62년에 설립된 카탈리스트는 여성들이 리더십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선구적인 연구, 실행 도구, 검증된 솔루션으로 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발전이 곧 우리 모두의 발전이기 때문입니다.
미디어 연락처:
나오미 R. 패튼(Naomi R. Patton)
부사장, 글로벌 홍보부
카탈리스트(Catalyst)
npatton@catalyst.org
스테파니 울프(Stephanie Wolf)
미국 홍보 자문위원
카탈리스트(Catalyst)
media@stephaniewolfp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32308/Catalyst_Tagline_Logo.jpg
출처: Catalys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하지 않으면 즉시 책임묻겠다"(종합) | 연합뉴스
- 노무현·박근혜 바로 받은 탄핵서류 尹 언제쯤…헌재 '당혹' | 연합뉴스
- 尹경제정책도 폐기수순…내년 경제청사진은 '급한 불' 대응 중심 | 연합뉴스
- 줄줄이 좌초된 용산표 세제개편…조세 불확실성만 커졌다 | 연합뉴스
- '트랙터 시위' 전농, 경찰과 이틀째 대치…오후 '시민대회' 예고(종합) | 연합뉴스
- 명태균 23일 보석 심문…명씨 측 "구속 사유 사라져" | 연합뉴스
- 정용진 "트럼프와 10∼15분 심도 있는 대화…내용은 공개 못해"(종합) | 연합뉴스
- 검찰, 계엄선포 전후 국무회의 장관 잇단 조사…상황 재구성(종합2보) | 연합뉴스
- 전국 법원 2주간 동계 휴정기…'이재명 재판'도 내년 재개 | 연합뉴스
- 금융자산 10억원이상 '부자' 46만명…300억이상도 1만명 넘어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