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대체 외인 브루나, 경기 전 웜업 직캠[엑's 스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오후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021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경기에 앞서 흥국생명 새 외국인 선수 브루나 모라이스가 웜업 훈련을 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았다.
흥국생명은 루시아가 남은 시즌을 소화하기에는 어렵다고 판단, 외국인 선수 교체를 단행해 이번 시즌 브라질 1부 리그인 플루미넨시 라이트 공격수로 활약한 브루나를 영입해 공격력 강화에 힘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인천, 박지영 기자] 26일 오후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021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경기에 앞서 흥국생명 새 외국인 선수 브루나 모라이스가 웜업 훈련을 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았다.
지난 6월 흥국생명이 트라이아웃에서 영입한 루시아는 지난해 12월 5일 GS전에서 어깨 부상을 당하며 전력에서 이탈했다. 흥국생명은 루시아가 남은 시즌을 소화하기에는 어렵다고 판단, 외국인 선수 교체를 단행해 이번 시즌 브라질 1부 리그인 플루미넨시 라이트 공격수로 활약한 브루나를 영입해 공격력 강화에 힘썼다.
브루나는 지난 8일 상파울루-프랑크푸르트를 경유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입국자 검역 절차에 따라 받은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10일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한 브루나는 10일의 입소 기간동안 별다른 증상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퇴소 전 시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은 브루나는 20일 생활치료센터에서 퇴소했고, 며칠 휴식 뒤 최근 팀 훈련에 합류했다.
이날 브루나는 4세트 후반 코트에 교체 투입되어 첫 선을 보였다. 박미희 감독은 "점수 차가 있어 적응을 위해 투입했다. 코트에 들어갔다 나오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차이가 있다. 조금씩 출전 시간을 늘릴 생각이다. 2월 중순 이후에 정상적으로 투입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스트레칭부터'
'밝은 미소로'
'힘차게 러닝'
'볼 감각 익혀야지'
'훈련은 즐겁게'
'집중'
'날아올라'
'김미연과 하이파이브'
김세영 '브루나 믿는다'
브루나-박현주 '남다른 케미'
jypark@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루나 'V리그 첫 승리'[포토]
- 김미연 '브루나 최고'[포토]
- 김연경 '승리하자'[포토]
- '이재영 29점' 흥국생명 5연승, GS칼텍스 6연승 저지
- 흥국생명 '분위기 좋아'[포토]
- '임신' 홍상수♥김민희, '커플링→포옹' 당당했던 해외…또 '공개 애정' 보일까 [엑's 이슈]
- "이장우, 살 빼긴 싫고 작품은 간절?"…인맥 캐스팅→자기관리 도마 [엑's 이슈]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이이경, 前 연인 정인선 공개 인사→연애사 고백 "다 결혼하고 싶은 맘으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