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스스로에게 키스 못 하는 게 속상해"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남다른 자기애를 과시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희철이 자기애를 드러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재진과 양재웅은 김희철의 자화상을 분석했다.
이에 김희철은 "제가 너무 좋다. 제일 속상한 게 나 스스로에게 키스할 수 없다. 제가 쓴 가사에도 나르시스가 있다"라며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남다른 자기애를 과시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희철이 자기애를 드러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재진과 양재웅은 김희철의 자화상을 분석했다. 양재웅은 "반짝이는 것도 있고 자기애적인 표현이라고 보시면 된다"라며 밝혔다.
이어 양재진은 "까만 펜이 세 개나 남아있었다. 일반적으로 여기서 빨간색을 집지 않는다. 그게 희철 씨의 튀고 싶은 욕구라든지 남들과 다르고 싶은 욕구가 큰 거다. 관심에 대한 욕구가 크다. 저런 욕구가 있기 때문에 스타가 되는 거다"라며 설명했다.
이에 김희철은 "제가 너무 좋다. 제일 속상한 게 나 스스로에게 키스할 수 없다. 제가 쓴 가사에도 나르시스가 있다"라며 털어놨다.
양재웅은 "누구를 사랑할 때 나 이상으로 사랑하기 힘들지 않냐"라며 물었고, 양재진은 "그래서 짧게 자주 바꿔가면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라며 덧붙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