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강선구, T1전 승리 소감 "지고 싶지 않은 상대, 이겨서 더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랭크' 강선구가 T1전 승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5일 KT 롤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kt Rolster Behind] 승리의 케이티!"라는 제목으로 T1전을 이긴 선수들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특히 강선구는 오랫동안 몸 담았던 T1을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그는 "일단 지고 싶지 않던 상대였고 원래 통신사 대전을 원래 T1쪽에서 많이 해왔는데 KT쪽에서 해보니깐 새로운 느낌이 들고, 이겨서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블랭크' 강선구가 T1전 승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5일 KT 롤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kt Rolster Behind] 승리의 케이티!"라는 제목으로 T1전을 이긴 선수들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특히 강선구는 오랫동안 몸 담았던 T1을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그는 "일단 지고 싶지 않던 상대였고 원래 통신사 대전을 원래 T1쪽에서 많이 해왔는데 KT쪽에서 해보니깐 새로운 느낌이 들고, 이겨서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디르-오리아나 조합에 대해선 "사실 저희도 인게임 들어가면서 우디르-오리아나 조합을 많이 인식을 했고 거기에 대한 대처도 잘 했던 것 같아서 크게 신경은 안 썼다"고 강조했다.
강선구는 니달리 3레벨 바텀갱에 대해 "확실한 근거는 없었지만 저희 바텀이 더 잘하는 것 같아서 더 확실히 푸쉬해주자라는 생각으로 갔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그는 "다음경기를 잘 준비해서 꼭이겨서 응원해주는 팬분들께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KT 롤스터 유튜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미스맥심 우승' 아이돌 미모 대학원생, 美친 화보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현아 입술 돌아왔네" 성형 의혹 '시끌' 극복…비주얼 달라져 [엑's 이슈]
- 김재중, 부모님에 60억 대저택 선물…"폐암 판정 父 건강 위해" (편스토랑)[전일야화]
- 고현정, 또 전남편 언급…"별다방 들고 있는 거 웃겨" (고현정)
- 자우림 측 "김윤아 병원 行, 뇌 신경마비와 무관…활동 지장 없다" [공식입장]
- '이혼' 함소원·진화, 헐리웃 저리가라 행보…동거→동반 스케줄도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