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옥문아' 김희철, 정신 분석으로 드러난 '성욕'..이성 관계까지 들춰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멤버들의 정신 분석 테스트가 진행된다.
특히 정신과 의사 양재진, 양재웅은 김희철희 자화상에 주목했다.
양재웅은 "김희철은 나 이상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기 힘들지 않냐"는 질문을 던졌고, 양재진은 "그래서 (이성을) 짧게, 자주 바꿔가면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는 폭탄 발언을 쏟아내 옥탑방을 초토화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멤버들의 정신 분석 테스트가 진행된다. 특히 정신과 의사 양재진, 양재웅은 김희철희 자화상에 주목했다.
이들은 김희철에 대해 “성적인 에너지와 관심 받고 싶은 욕구가 많이 보인다”면서 “자기애가 강하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에 김희철은 “제일 속상한 게 내 자신에게 키스를 할 수 없다는 점이다”라는 말로 ‘자기애 끝판왕’다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양재웅은 “김희철은 나 이상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기 힘들지 않냐”는 질문을 던졌고, 양재진은 “그래서 (이성을) 짧게, 자주 바꿔가면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는 폭탄 발언을 쏟아내 옥탑방을 초토화시켰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또 송은이의 자화상을 본 양재진은 “연애 욕구는 많지만 표현하는 걸 불편해한다”고 송은이의 속마음을 전했는데, “못 이기는 척 넘어갈 정도로 적극적으로 대시 해주는 남자가 있어야 한다”는 현실 조언을 더했다. 송은이는 “적극적이면 만나긴 했다”며 공감하는 모습으로 테스트 결과에 신뢰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오후 10시 40분 방송.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D:이슈] 외모비하 악플에 노출된 스타의 2세들
- [D:이슈] '세자매'·'고백', 아동학대 다루는 달라진 영화의 시선
- [D:이슈 그 후] '나이 조작·의상 횡령' 민티, 논란에 빛바랜 싱송라 "활동 계획 없다"
- [D:이슈] "그저 재미로만 보기엔"…예능 속 연예인 사업 끼워팔기
- [D:이슈] ‘놀이 문화’ 범주 넘어선 알페스, 방치 넘어 부추기는 소속사
- 이재명, 정치 보복? 잡범 시장의 농단 대가다
- 재출석하는 이재명, 신문조서 199장…檢 "수사 지연? 오히려 압축조사"
- 與 최고위원 후보들, 러닝메이트 김기현 쟁탈전
- [D:방송 뷰] “대중성보단 마이크로 트렌드”…덕질·침펄기, ‘마이너’에 빠진 OTT
- ‘불필요한 소모’ 추신수 작심 발언에 해명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