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노는 언니' 피겨 선수 박소연 "첫 키스는 외국인 男 배우" 수줍은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선수 최다빈, 박소연이 첫 키스와 체중조절에 대한 TMI를 아낌없이 방출한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곽민정, 최다빈, 박소연이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체중 조절, 은퇴 후 진로, 피겨 복장규정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겨선수 최다빈, 박소연이 첫 키스와 체중조절에 대한 TMI를 아낌없이 방출한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곽민정, 최다빈, 박소연이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체중 조절, 은퇴 후 진로, 피겨 복장규정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을 펼친다.
2019년 은퇴를 한 박소연은 세계적 공연 그룹인 ‘태양의 서커스’의 아이스 쇼 배우의 일원으로 활동했다는 사실을 밝힌다. 박소연은 아이스 쇼에서는 국내 최초로 발탁되었으며 여주인공 역할까지 소화했음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연기를 하면서 생애 첫 키스를 남자배우와 했다고 수줍게 고백한다.
제작진은 “복장 규정에 따라 의상 감점이 존재한다는 점, 선수들의 취향에 따라 결정되는 대회 의상 등 피겨스케이팅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의상에 대한 이야기와 선수들의 슬럼프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꽉 채워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후 8시 50분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는 언니’ 박세리, IMF 시절 고민과 장거리 연애사 공개
- ‘노는 언니’ 박세리 “아직 결혼도 안 했다”…국대들의 눈물바다?
- ‘노는 언니’ 이민아, 머리까지 자르고 논산 훈련소 입소?
- 제1회 '노는 언니' 시상식 개최…치열한 베스트 커플상부터 대상까지
- ‘노는 언니’ 박세리, 자화상의 반전 핵석…소름 돋는 심리 상태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