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토크쇼 황제' 래리 킹, 코로나 치료 중 사망..향년 87세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유명 토크쇼 진행자 래리 킹이 사망했다.
23일(현지시간) AP 통신 등 외신은 래리 킹이 공동 설립한 오라 미디어의 말을 빌려 래리 킹이 LA의 시더스 사이나이 의료센터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오라 미디어 측은 "오늘 아침 87세로 세상을 떠난 우리의 공동 창업자이자 사회자이며 친구인 래리 킹의 죽음을 알린다"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래리 킹의 사망 소식에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미국 유명 토크쇼 진행자 래리 킹이 사망했다. 향년 87세.
23일(현지시간) AP 통신 등 외신은 래리 킹이 공동 설립한 오라 미디어의 말을 빌려 래리 킹이 LA의 시더스 사이나이 의료센터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이달 초 래리 킹의 가족들은 래리 킹이 코로나 19로 인해 1주일 넘게 입원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오라 미디어 측은 "오늘 아침 87세로 세상을 떠난 우리의 공동 창업자이자 사회자이며 친구인 래리 킹의 죽음을 알린다"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다만 정확한 사망 원인을 알리지는 않았다.
래리 킹은 1985년부터 2010년까지 CNN에서 25년간 '래리 킹 라이브'를 진행해왔다. 그는 6,000회 이상의 토크쇼에서 대통령 후보, 연예인, 운동선수 등 각종 유명인을 인터뷰해왔다.
래리 킹의 사망 소식에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이민정, 오은영 만났다 "子, 인기 많아…공부 집중 못해 고민"
-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로 피 철철…"갑작스러운 상황"
- 강남길 "임예진과 '궁' 대박…덕분에 계속 영국에서 생활" (당신 참 좋다)
- 이나연, ♥남희두와 재결합하더니 겹경사…명품 G사 협찬까지
- '임신' 안영미 "남편, 사이코패스 기질 있어…재검사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