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강홍석 출연 확정, '퇴마 사기꾼'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홍석이 '대박부동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홍석은 KBS 2TV 새 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에 출연, 허실장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극 중 강홍석이 분한 허실장은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 분)과 함께 팀을 꾸려 움직이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강홍석이 '대박부동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홍석은 KBS 2TV 새 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에 출연, 허실장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 극 중 강홍석이 분한 허실장은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 분)과 함께 팀을 꾸려 움직이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강홍석은 허실장 캐릭터의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정용화와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강홍석은 tvN '호텔 델루나'의 사신 역과 tvN '쌉니다 천리마 마트'의 불량배 출신 오인배, SBS '더 킹-영원의 군주'의 강력반 형사 장미카엘 등 매 작품마다 맡는 역할에 완벽하게 스며든 싱크로율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강홍석은 최근 종영한 tvN '산후조리원'에서는 저승사자로 특별출연해 상상을 초월하는 '착붙' 분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신스틸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이번에는 퇴마 사기꾼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강홍석의 차기작 소식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대박부동산'은 2021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김원경, 톱모델의 남다른 만삭 누드 화보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고백 이유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