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女 댄스가수와 컬래버 예고 "추천 부탁, 무조건 만들겠다" [전문]

홍신익 2021. 1. 26.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비가 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비(본명 정지훈)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꾸러기들 안녕! 너희들이 원해서 곡도 받고 진영 형이랑 무대도 해보고. '나로 바꾸자' 만들어 덕분에 일등도 해보고 너무 고마워"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나로 바꾸자' 1위 기념, '시즌비시즌' 100만 돌파 기념으로 여자 댄스 가수와 작업해서 컬래버레이션 무대 해달라고 요청이 자꾸 오는데 해 드릴게. 누구랑 했으면 좋겠는지 아티스트 추천해줘!! 단 댄스 가수여야 해"라고 전했다.

컬래버 무대를 '시즌비시즌'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비는 "한 번 더 칼춤 춰 드릴게. 추천만 해주면 무조건 만들어 볼게. 쫓아다닐 거임"이라고 덧붙이며 새 무대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비는 지난해 12월 31일 박진영과의 듀엣곡 '나로 바꾸자'를 발표하고 각종 연말 무대에 섰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나로 바꾸자'는 강력한 8비트 리듬에 아날로그 사운드를 더한 90년대 대표 댄스 장르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한 곡.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이하 비 SNS 전문

꾸러기들 안녕!! 너희들이 원해서 곡도 받고 진영형이랑 무대도 해보고. #나로바꾸자 만들어 덕분에 일등도 해보고 너무 슌 고마워

그래서 말인데 1위기념#시즌비시즌 100만 돌파 기념으로 또 여자 댄스 가수와 작업해서 #collaboration 무대 해달라고 요청이 자꾸오는데 #해드릴게 누구랑 했음 좋겠는지 아티스트 추천해줘!!!!

단 댄스 가수여야 해 그리고 #시즌비시즌 에서 공개할게! 한번더 칼춤 춰드릴게! 추천만 해주면 무조건 만들어볼게쫓아다닐고임 #진영형바꾸자#혼성으로바꾸자#추천시작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