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고훈정 "포르테 디 콰트로 5년 활동, 해체될 법도 한데"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이 '팬텀싱어'로 달라진 변화를 언급했다.
26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올스타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형중CP, 김희정PD와 함께 각 팀의 리더인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 인기현상 백인태, 흉스프레소 권서경, 포레스텔라 조민규, 미라클라스 김주택, 에델라인클랑 이충주, 라포엠 유채훈, 라비던스 김바울, 레떼아모르 길병민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이 '팬텀싱어'로 달라진 변화를 언급했다.
26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올스타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형중CP, 김희정PD와 함께 각 팀의 리더인 포르테 디 콰트로 고훈정, 인기현상 백인태, 흉스프레소 권서경, 포레스텔라 조민규, 미라클라스 김주택, 에델라인클랑 이충주, 라포엠 유채훈, 라비던스 김바울, 레떼아모르 길병민이 참석했다.
이날 고훈정은 "저희가 시즌1 우승을 하고 바로 공연을 많이 했다. 다행스러운 건 이 순간까지 꾸준히 팀 활동을 했다는 것이 놀라운 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가 안 좋아서 팀이 해체될 법한데 멤버들이 다 착하고 음악을 진지하게 잘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고훈정은 "변한 건 굉장히 많다. 뮤지컬 배우로 살다가 가수가 됐다. 살면서 가수로서 활동할 줄 몰랐다.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면서 에너지 있게 살아온 5년이 아닌가 싶다. 더 많은 좋은 무대를 경험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이어졌으면 좋겠다. 다시 한번 이 방송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털어놨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오는 26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결백' 주장하던 휘성, 혐의 인정…징역 3년 구형
- '사실상 자숙' 최민환VS'배우 시동' 율희…'업소 폭로' 그 후 극과극 근황 [엑's 이슈]
- "성대 아닌 뇌의 문제"…김성령, 10년 넘게 앓은 지병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 (유퀴즈)[종합]
- "尹, 아직 대통령"·"탄핵 가능성↑" 구속에 폭동까지…불꽃튀는 '썰전' [종합]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취직 후 문의 폭주 "대단한 건 아니지만"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