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예원이는 예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아린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5일 오마이걸 아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ndiGifts #FENDI #FENDI21"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아린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아린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5일 오마이걸 아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ndiGifts #FENDI #FENDI21”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아린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청순함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그의 눈부신 미모에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아린은 ‘악플 업사이클링(UP-CYCLING)’ 캠페인에 참여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는악플을 근절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협업한 ‘악플 업사이클링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악플 업사이클링(UP-CYCLING)’이란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악플 문제를 알리고, 악플보다는 따뜻한 선플을 달자는 취지로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오마이걸의 아린,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티스트 제이미(박지민)이 참여하며, 영상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세 사람 모두 의미 있는 캠페인인 만큼 열정과 진심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이들과 함께한 디지털 필름과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아린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뺨 맞았다" 김시덕 폭로...난처한 김기수→김영삼 댓글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