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오를리' 신화각성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오를리'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나이트크로우' 소속 영웅 '오를리'는 파괴의 힘을 되찾고자 지상 연합군과 함께 천상계 전장으로 향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각성 강화한 '스킬 옵션 전용 장비'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전용 장비 변환 기능'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오를리'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나이트크로우' 소속 영웅 '오를리'는 파괴의 힘을 되찾고자 지상 연합군과 함께 천상계 전장으로 향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오를리'는 각성 이후 적 전체에게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두 턴 간 침묵 및 감전 저항 확률을 감소시키는 '최후의 일갈'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각성 강화한 '스킬 옵션 전용 장비'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전용 장비 변환 기능'도 추가했다. 변환에 필요한 재화 '그림자 정수'는 새로 오픈한 '그림자 정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2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오를리' 영혼 전수 비용이 30퍼센트 할인되는 '오를리 전수 할인 이벤트'도 연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대형 신작 앞세워 연 매출 3조 시대 여나?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 등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특이폼 및 야간 구장 업데이트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등극...장현국 대표 약속 지켰다
- 닌텐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호평 속 발매
- 파우게임즈 이종주 PD “영웅전설의 감동을 잇는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 넥슨, 메이플 여름 쇼케이스 ‘NEW AGE’ 세부 정보 공개
- 벌써? 젤다의 전설:티어스 오브 킹덤, 어디까지 유출됐나
- 넷마블, "'마브렉스'는 개인의 투자 및 거래에 일절 관여하지 않아”
- [한주의게임소식] 약속 지킨 ‘나이트 크로우’ 매출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