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버즈 프로,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애니콜 감성' 통했다

김은경 2021. 1. 25. 16: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신규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프로'가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 사태를 빚고 있다.

삼성전자는 25일 온라인몰 삼성닷컴에서 갤럭시버즈 프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품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보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버즈 프로+애니콜 스페셜 커버 상품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이 예정일보다 지연되고 있다"며 "갤럭시버즈 프로는 금일로부터 영업일 2~3일 내, 애니콜 스페셜 커버는 금일로부터 영업일 5~6일 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닷컴 구매자들에 5~6일 배송 지연 안내 문자
케이스값만 3만3천원..레트로 열풍에 효과 '톡톡'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프로’ 전용 케이스. 각각 ‘애니콜’ 시절 피처폰 SGH-T100(왼쪽)과 SGH-E700을 본떴다.ⓒ삼성전자

삼성전자 신규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프로’가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 사태를 빚고 있다. 삼성전자의 피처폰 모델인 ‘애니콜’ 모양의 레트로한 전용 커버 2종을 함께 선보여 과거의 향수와 옛 감성을 자극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삼성전자는 25일 온라인몰 삼성닷컴에서 갤럭시버즈 프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품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보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버즈 프로+애니콜 스페셜 커버 상품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이 예정일보다 지연되고 있다”며 “갤럭시버즈 프로는 금일로부터 영업일 2~3일 내, 애니콜 스페셜 커버는 금일로부터 영업일 5~6일 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삼성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조금이라도 일찍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삼성닷컴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갤럭시버즈 프로 커버 2종은 삼성전자의 ‘텐밀리언셀러(1000만대 판매)’ 애니콜 기종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SGH-T100과 SGH-E700은 각각 ‘이건희폰’, ‘벤츠폰’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제품이다. 해당 케이스는 3만3000원 상당으로 삼성닷컴 구매 혜택으로만 제공된다.


갤럭시버즈 프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소음 억제) 기능이 탑재된 삼성전자 첫 커널형 무선이어폰으로 바람을 걸러주는 ‘윈드 실드’ 기술 등이 적용됐다. ‘팬텀 블랙·팬텀 실버·팬텀 바이올렛’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23만9800원이다.

데일리안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