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배가 하나도 안 나온 임신 17주.."가슴 부어서 아파"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 바뀌는 0일차마다 기록해야지. 가슴이 D컵 정도까지 부어서 어깨랑 목, 가슴이 넘 아파요. 16주의 기적이 이뤄지진 않았지만 입덧도 언젠간 멈추겠죠?"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조민아의 임신 17주 주수 사진.
한편 조민아는 피트니스센터 CEO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했으며, 현재 임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 바뀌는 0일차마다 기록해야지. 가슴이 D컵 정도까지 부어서 어깨랑 목, 가슴이 넘 아파요. 16주의 기적이 이뤄지진 않았지만 입덧도 언젠간 멈추겠죠?"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조민아의 임신 17주 주수 사진. 사진 속 조민아는 몸에 딱 달라붙는 티셔츠와 바지를 입은 채 깡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임신 17주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D라인이 보이지 않아 놀라움을 안긴다.
이러한 근황에 누리꾼들은 "임산부인데도 날씬해서 부러워요", "임산부 맞아요? 배가 아예 없다니", "까꿍이 잘 크고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조민아는 피트니스센터 CEO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했으며, 현재 임신 중이다. 결혼식은 오는 2월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조민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안재욱♥최현주, 만삭 사진 공개 '딸 수현과 붕어빵'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김빈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근황 "느끼한 눈 적응 못해, 아직 멍도 있어"
- 고딩엄마, 가정폭력→출산 후 신내림…조혜련 "드라마가 못 따라가"
- 김혜수, 시장에서 아무도 못 알아보네…그래도 완벽 비율
- 한고은 "난 대식가, 시댁서 처음 밥 먹을 때 국그릇에 먹어"
- 황영웅 학폭 다룬다…'실화탐사대' 예고편에 팬들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