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자가격리 끝..'찐건나블리'+'♥안나'와 재회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호가 자가격리를 마치고 '찐건나블리' 남매, 아내 안나와 만났다.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가 귀국 후 자가격리가 끝나 가족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로도 한참 이야기꽃을 피운 박주호는 "제가 말이 좀 많았죠. 그만큼 사람들이 그리웠다"라고 설명했다.
그때, 박주호를 발견한 나은이와 건후는 미소를 짓더니 단번에 달려가 품에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박주호가 자가격리를 마치고 '찐건나블리' 남매, 아내 안나와 만났다.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가 귀국 후 자가격리가 끝나 가족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호는 제작진에게 "드디어 나왔다. 머리가 엄청 많이 길었다. 수염도 좀 났다. 좀 말이 아닌데 자를 수가 없었다. 안나가 머리 좀 길렀으면 좋겠다고해서 기르는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후로도 한참 이야기꽃을 피운 박주호는 "제가 말이 좀 많았죠. 그만큼 사람들이 그리웠다"라고 설명했다.
그때, 박주호를 발견한 나은이와 건후는 미소를 짓더니 단번에 달려가 품에 안겼다. 다만 막내 진우는 박주호가 낯선지 고개를 돌리더니 끝내 울음을 터트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시모 대소변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이혼 조정위원 활약→사이다 분통 (이혼숙려캠프)[종합]
- 박환희, 강남역서 쓰러져…"전조증상 無, 119 불러주셔서 감사"
- 조은숙, 인형 미모 세 딸 공개…'한강뷰' 마당家에 '깜짝' (같이삽시다)[전일야화]
- 이수근 "임상치료 받고 日병원까지…다리 자르는 고통" 통풍 고백 (김승우WIN)[종합]
- 김종석, 사업 실패 100억 빚 "이자만 6천, 13세 연하 아내와도 별거" (특종세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