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30호 이승윤,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 통합 조회수 5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30호 이승윤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가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영상 속에는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30호 가수 이승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그의 무대는 JTBC엔터테인먼트과 JTBC Voyage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30호는 산울림의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를 열창, 통기타 사운드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파워풀하게 덧입혀 열광의 무대를 완성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30호 이승윤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가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최근 JTBC엔터테인먼트, JTBC Voyage 유튜브 채널에는 ‘싱어게인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에는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30호 가수 이승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과 카리스마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그의 무대는 JTBC엔터테인먼트과 JTBC Voyage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싱어게인’ 시청률은 9.0%(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월요일 적수 없는 예능 강자임을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4라운드 TOP 10 결정전이 이어졌다. 본인의 이름을 공개할 수 있는 TOP 10에 승선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의 무대가 월요일 밤 안방을 제대로 삼켜버렸다.
이날 방송에선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무대들의 올 어게인 향연이 이어졌다.
30호는 산울림의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를 열창, 통기타 사운드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파워풀하게 덧입혀 열광의 무대를 완성해냈다.
매주 프로들의 무대를 보는 유희열 심사위원은 “최근 몇 년간 봤던 무대 중 최고였다”는 극찬을 쏟아냈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