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김종민X딘딘 소원에 황당 "공부가 어떻게 소원이야?"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김선호가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에 황당해 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선호가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에 황당해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글이PD는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성취는 같이 하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딘딘은 서로 어떤 소원을 말했는지 기억 나지 않아 불안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김선호가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에 황당해 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선호가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에 황당해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글이PD는 김종민과 딘딘의 소원성취는 같이 하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딘딘은 서로 어떤 소원을 말했는지 기억 나지 않아 불안해 했다.
방글이PD는 두 사람의 공통적인 소원이 공부였다고 말해줬다. 김선호는 예상치 못한 소원 등장에 "왜 그런 소원을 얘기했느냐. 그게 어떻게 소원이야"라고 소리치며 어이없어 했다.
딘딘은 "학생 때 한 번도 공부를 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방송하면서 배우게 되더라. 그게 재밌더라. 그래서 '많이 배우면 좋지 않을까요' 했던 거다"라고 소원이 공부가 된 사연을 설명했다.
김종민은 영어 회화 공부를 얘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김종민은 앞서 외국팬들에게 "give me love"라고 했던 말이 너무 죄송스러워 영어회화 공부가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