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도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지민..냥이들도 잘생긴 남자 알아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이도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TV'(BANGTAN TV)에 '애교많은 고양이 손님이 놀러왔어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데뷔 7주년을 맞아 멤버들의 가족 사진을 촬영하는 곳에 찾아온 길고양이와 지민의 한때를 담은 영상으로 특히, 길고양이가 지민을 잘 따르는 모습에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 내내 고양이는 지민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도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TV'(BANGTAN TV)에 ‘애교많은 고양이 손님이 놀러왔어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데뷔 7주년을 맞아 멤버들의 가족 사진을 촬영하는 곳에 찾아온 길고양이와 지민의 한때를 담은 영상으로 특히, 길고양이가 지민을 잘 따르는 모습에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 내내 고양이는 지민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지민이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똑똑’하며 부르자 즉시 지민에게 다가오는 모습은 마치 반려견 같았다. 이에 지민은 '강아지 아이가'라는 정겨운 사투리로 귀여움을 표현했다.
또한, 고양이는 지민의 손에 머리를 부비기도 하고, 상대방을 완전히 신뢰한다는 의미인 배를 보이는 행동도 했다. 이러한 고양이의 애정 공세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아미들의 부러움도 샀다.
이 시국이라 아미들도 쉽사리 할 수 없는 지민 실물 영접. 고양이는 가능했다.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며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 주고 있다.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Dynamite'로 두 차트를 동시 석권한 것은 이번이 통산 4번째다.
작년에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며, 방탄소년단은 두 차트 합쳐 도합 12번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