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완패에 화난' 즐라탄, 상대 공격수 '모욕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밀란)가 분노를 참지 못하고 상대 공격수에게 모욕적인 말을 했다.
스페인 '마르카'는 "경기가 끝난 뒤 즐라탄이 사파타에게 다가가 '네가 선수 생활을 하면서 뛴 경기 횟수보다 내 득점수가 더 많아'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즐라탄은 이번 시즌 세리에A 9경기 12골로 득점 2위를 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밀란)가 분노를 참지 못하고 상대 공격수에게 모욕적인 말을 했다.
24일 오전(한국시간) 이탈리아의 밀라노에 위치한 산 시로에서 열린 2020-2021 이탈리아 세리에A 19라운드에서 밀란이 아탈란타에 0-3으로 대패했다.
1위 밀란의 패배는 사실상 후반 32분에 확정됐다. 0-2로 뒤지던 상황에서 두반 사파타가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패스를 받아 골망을 흔들었다. 아탈란타의 쐐기골로 스코어가 3점 차로 벌어져버렸고 경기는 그대로 마무리됐다.
이날 팀의 대패를 참지 못한 즐라탄의 태도가 문제되고 있다. 스페인 '마르카'는 "경기가 끝난 뒤 즐라탄이 사파타에게 다가가 '네가 선수 생활을 하면서 뛴 경기 횟수보다 내 득점수가 더 많아'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사파타는 즐라탄의 모욕을 무시한 채 그대로 뒤돌아 경기장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즐라탄은 이번 시즌 세리에A 9경기 12골로 득점 2위를 달리고 있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과 별개로 상대 공격수를 헐뜯는 말로 비난의 도마 위에 올랐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동영상 협박 혐의’ 벤제마, 재판 출석...징역도 가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고개 숙인 클롭, '마누라'도 지쳐버린 현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섹시 축구스타'에 선정된 한국 선수는 누구? 손흥민 아님 주의! (美 매거진 선정) - 풋
- '엄친아' 뱀포드 '英 초등학생 온라인 수업용 아이패드 구매기금' 751만원 기부 - 풋볼리스트(FOOTBA
- ‘한국계 공무원 폭행’ 코코린, 피오렌티나로 이적한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최악의 불륜은 누구? '동생 아내' 긱스 VS '친구 여친' 존 테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손흥민, 아시안 첫 100 공포 大기록! 그런데 표정이 어두웠던 진짜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
- 英 매체 “김민재, 토트넘 가면 등번호는? 킹의 26번은 힘들 듯”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위터 한정판 손흥민 이모지' 소환 가능한 5가지 해시태그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