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마트 롯데ON 입점기념 '설맞이 특별할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는 롯데쇼핑(주)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ON과 공동으로 강원마트 롯데ON 입점 기념 설맞이 온라인 특별할인 판매전을 연다.
강원도는 "2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롯데ON 브랜드관에 입점하는 강원마트를 통해 강원도 우수 농·특산물 600여개 품목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며 24일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마트,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 연매출 158억 달성
[아시아경제 라영철 기자] 강원도는 롯데쇼핑(주)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ON과 공동으로 강원마트 롯데ON 입점 기념 설맞이 온라인 특별할인 판매전을 연다.
강원도는 "2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롯데ON 브랜드관에 입점하는 강원마트를 통해 강원도 우수 농·특산물 600여개 품목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며 24일 이같이 밝혔다.
특히, 청정 강원도를 대표할 우수 농·특산품 70여개 품목(한우세트, 춘천닭갈비, 강릉커피빵, 고랭지 사과, 잼?꿀?간식세트 등)을 설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도는 이번 특판전에서 상품 가격대별 20~30%의 할인 쿠폰이 제공돼 소비자에게는 강원도의 우수한 농·특산물 싼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산자에게는 특산품 홍보와 매출 확대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산천어 축제' 취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천군을 위해 롯데백화점(오프라인)과 롯데ON에서 '산천어 특별판매전'을 오는 31일까지 연다.
이번 특판전은 지난해 11월 강원도와 롯데ON이 우수 농·특산품 발굴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최문순 지사가 직접 롯데ON을 방문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후속 조치로 추진하는 행사다.
한편, '강원마트'는 지난해 매출액 158억 원을 돌파하는 등 개설 이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2002년 개설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강원마트는 지난해 9월 이미 2019년 총 매출액(126억 원)을 넘어서는 성과를 올렸으며 연말까지 매출액이 총 158억 원으로 전년 대비 32억 원(25%) 증가하는 기염을 토했다.
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연락처만 100여개…세금만 70억 내는 남편, 성매매 중독자" - 아시아경제
- "하루에 7억 빼돌리기도"…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아시아경제
- "일본 카페서 핸드폰 충전하면 잡혀갑니다" - 아시아경제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주연은 200억도 받는데" 3000원 안되는 시급 10% 삭감에 발끈한 中 단역배우들 - 아시아경제
- 암 치료에 쓰라고 2억 모아줬더니 새 집 산 20대…분노한 中 누리꾼 - 아시아경제
- "흠뻑 젖은 티셔츠 무려 12장"…공항서 딱 걸린 여대생 무슨 일? - 아시아경제
- "김치나 담가라"…10대 주짓수 선수, 동덕여대 시위에 악플 - 아시아경제
- 조종사들도 기다렸다가 '찰칵'…송혜교 닮았다는 中 여성 파일럿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