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X로운X이현욱X이주빈의 케미

박정선 2021. 1. 24.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JTBC 월화극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줬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3회 방송을 앞두고 스폐셜 포스터를 24일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이자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으로 꼬여가고 있는 원진아(윤송아), 로운(채현승), 이현욱(이재신)을 비롯해 이주빈(이효주)이 한데 모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빛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은 각 캐릭터를 대변, 흥미를 돋운다. 먼저 원진아와 로운 사이에는 사수, 부사수를 뛰어 넘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의 기운이 느껴진다.

여기에 새로운 연적 로운의 등장으로 긴장감에 휩싸인 이현욱까지 세 사람의 삼각 러브라인도 함께 읽혀 주목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현욱의 약혼녀 이주빈은 끌라르 창업주 손녀답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자태로 존재감을 과시, 흥미진진함을 고조시킨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3회는 25일 오후 9시에 찾아온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