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쿠스(N.CUS), 팬송 '빛나는 별' 가사 일부 선공개 "찐 팬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쿠스(N.CUS)가 팬송 '빛나는 별'의 가사가 화제다.
엔쿠스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빛나는 별'의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엔쿠스의 각별한 팬사랑을 담은 노래로,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쿠스(N.CUS)가 팬송 ‘빛나는 별’의 가사가 화제다.
엔쿠스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빛나는 별’의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엔쿠스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순간을 포착한 두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있다.
엔쿠스의 폴라로이드 사진 아래에는 ‘빛나는 저 별보다 니가 더 빛나 내겐’, ‘이젠 어떤 그 누구보다도 가장 소중해’라는 가사가 적혀있다. 신곡 ‘빛나는 별’은 엔쿠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발매하는 팬송인 만큼, 엔쿠스에게는 누구보다 소중하고 빛나는 존재가 팬이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로 팬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신곡 ‘빛나는 별’은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엔쿠스의 첫 EP ‘Matchless Love’ 이후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엔쿠스의 각별한 팬사랑을 담은 노래로,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엔쿠스는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1일에는 스페셜 포토를 공개하며 구체적인 발매 일자를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룹 엔쿠스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강렬한 칼군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노래 실력을 겸비한 ‘만능돌’로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팀명 엔쿠스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엔쿠스의 신곡 ‘빛나는 별’은 오는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규리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