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뒤돌아보지 말아요' 유희열, 젝스키스에게 "스타가 되고싶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오늘(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신곡 프로필과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으로,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젝스키스의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일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오늘(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신곡 프로필과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으로,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젝스키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채널 십오야'가 함께하는 합작 프로젝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젝스키스의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일부 공개된다. 유희열은 안테나 사무실을 찾은 젝스키스에게 “스타가 되고 싶구나?”라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신곡을 들은 은지원은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든다. 저희가 잘해야 될 것 같다”라며 신뢰와 각오를 전한다.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또한 솔직한 한마디로 각자의 기대를 전할 예정이다.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미·유희열, 코로나19 음성 판정…에버글로우 2인 접촉 여파
- ‘싱어게인’ 심사위원들 경쟁(?)…유희열‧이선희‧전인권부터 규현‧선미까지
- [D:방송 뷰] '새 얼굴' 사라진 예능계…유재석, '저평가 가치주' 찾을까
- “예능에서 소비되기 싫었다”던 투컷, 왜 ‘놀토’ 찾았나
- ‘볼빨간 신선놀음’이 쓴 새로운 요리 예능의 탄생
- "파국 일단 막았다"…김기현·인요한 혁신안 속도조절
- 이재명, 이낙연 탈당·신당 시사에 서둘러 진화…'명낙 회동' 성사될까
- [단독] 농식품부 장관 교체에 ‘가루쌀산업육성반’ 1년 만에 사라진다
- "MZ는 본다?" 저질 개그가 전 세계로…메타코미디 정영준 대표의 궤변 [D:방송 뷰]
- KBO리그 MVP 페디, MLB 복귀 성공…화이트삭스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