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다문화 여성들에 '아름다움'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장흥군에 거주하는 250명의 다문화 여성들에게 기능성 화장품이 전달됐다.
장흥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100%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문예원이 지역 다문화 여성들을 위해 화장품 250세트를 기탁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스와니코코와 문예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스와니코코와 문예원 배우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다문화 여성의 삶을 함께 응원하며 지원해 주는 장흥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흥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100%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문예원이 지역 다문화 여성들을 위해 화장품 250세트를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문예원은 “모국을 떠나 농촌 생활을 하는 다문화 여성들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한 한국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윌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모회사인 소리바다는 지난 12월 장흥군 아동들에게 150켤레의 신발을 지원했고,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문예원은 2018년 영화 ‘곤지암’으로 데뷔, 개성 있는 캐릭터와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배우다. 최근에는 드라마 리갈하이와 하이에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스와니코코와 문예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스와니코코와 문예원 배우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다문화 여성의 삶을 함께 응원하며 지원해 주는 장흥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03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핵안 가결 첫 주말 집회 “윤석열 사퇴하라”
- 민주, 한덕수에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않으면 책임 물을 것”
- ‘잠·삼·대·청’ 토허제 묶어도 올랐다…“신통기획 등 국지적 지정해야”
- 민주당, 이번주 ‘비상행동’ 돌입…탄핵 여론 조성 ‘총동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10~15분 심도있는 대화”...정재계 중 처음
- 하이트진로, 세분화 마케팅으로 내수 확장 ‘승부수’
- 헌재, 이진숙 탄핵 변론 연기…尹 심판 집중하나
- 데이식스, K팝 밴드 최초 고척돔 입성…“이런 날이 온다” 감격
- ‘안산보살’ 노상원 자택 점집서 ‘계엄모의’ 수첩 발견
- 홍준표 대구시장, 조기대선 가능성에 “이재명이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