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신예원 최종 우승, 상금 1억원+음반 발매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커스'에서 신예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에서는 기프트, 김영웅, 신예원, 오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들 중 1억원의 상금과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우승자로는 신예원이 호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포커스'에서 신예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에서는 기프트, 김영웅, 신예원, 오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들 중 1억원의 상금과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우승자로는 신예원이 호명됐다.
신예원은 "투표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가족에게도 고맙고, 항상 아낌없이 응원과 칭찬해주신 심사위원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 부족하겠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학기는 심사위원 중 대표로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분 모두 너무 감사드린다. 서로를 다독여주는 좋은 음악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저희가 심사위원이지만 후배님들께 많은 걸 배웠다. 여러분들의 활동을 기대하겠다"며 "예전부터 함께해준 모든 출연진에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