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신예원 최종 우승, 상금 1억원+음반 발매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커스'에서 신예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에서는 기프트, 김영웅, 신예원, 오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들 중 1억원의 상금과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우승자로는 신예원이 호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포커스'에서 신예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에서는 기프트, 김영웅, 신예원, 오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들 중 1억원의 상금과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우승자로는 신예원이 호명됐다.
신예원은 "투표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가족에게도 고맙고, 항상 아낌없이 응원과 칭찬해주신 심사위원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 부족하겠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학기는 심사위원 중 대표로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분 모두 너무 감사드린다. 서로를 다독여주는 좋은 음악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저희가 심사위원이지만 후배님들께 많은 걸 배웠다. 여러분들의 활동을 기대하겠다"며 "예전부터 함께해준 모든 출연진에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사위를 더 사랑해" 윤여정 子 동성 결혼...용기 있는 엄마의 고백 [엑's 이슈]
- 한양대 '12억 기부' 장근석 "갑상선 암 수술때 도움받아...더 많이 베풀 것" (가보자GO)[종합]
- 박하나, 경질 ♥김태술과 벌써 두바이行 "조금 특별한 신혼여행"
- 박봄, "필터 NO" 해명하더니 자신감 붙었나…눈부신 봄 나들이 미모
- '의사♥' 박명수, 자식농사 대박났네…'무용 엘리트' 딸 민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