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반짝반짝 '여돌'
숙취인 듯 아닌 듯 존재감 뿜뿜 볼터치부터 무지갯빛 헤어 컬러, 스티커를 활용한 톡톡 튀는 메이크업 등 예상을 벗어나는 요즘 여돌들의 메이크업을 파헤쳐 봤다.
━
난이도 하. 생기뿜뿜 컬러풀한 두 뺨
━
삡- 홍조도 숙취도 아닙니다! ‘블러셔 컬러 뭐지?’하고 당장이라도 손민수하고 싶게 하는 과즙미 팡팡 터지는 치크 메이크업. 이 정도는 데일리로도 가능!
1. 트와이스 나연러블리한 치크 메이크업으로 과즙미의 대명사로 등극한 나연. 뽀얀 살구빛 블러셔로 포인트를 더해 화사함 장착!
2. (여자)아이들 미연떠오르는 신흥 여돌 비주얼 강자! 발그레한 장밋빛 레드 블러셔로 매혹적인 여신 미모 완성.
3. 태연이것은 볼터치인가 아트인가. 아이돌 메이크업의 만렙답게 하트빔 날리는 것 같은 메이크업으로 키치함 업! 태연 is 뭔들, 이 언니 진짜 소화 못하는 게 뭐야?
━
난이도 중. 알록달록 인싸 무지개 머리
━
한 컬러만 슬쩍 브리지 넣던 라떼는 안녕, 요즘 대세는 알록달록 컬러 레이어링! 염색만 잘해도 인싸 등극은 하이패스~.
1. 있지 예지한 컬러는 아쉬워~ 옐로부터 그린, 블루, 핑크, 퍼플까지! 무려 5가지 색상을 믹스한 컬러풀한 무지갯빛 블리치 헤어.
2. 오마이걸 미미몽환적인 톤온톤 블루 헤어. 여기에 헤어에 찰떡인 컬러렌즈와 메이크업까지 더해져 신비로운 무드의 비주얼 폭발!
3. 여자친구 신비청순한 줄만 알았던 신비에게 쎈언니력 업 시켜준 화끈한 마라 맛 레드 헤어, 힙하다 힙해!
━
난이도 상. 끝판왕 반짝반짝 왕 글리터
━
여돌 메이크업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반짝반짝 왕 글리터는 물론, 이제는 요상한 스티커들까지 힙하게 소화하며 젠지들 심쿵하게 만든다. 평상시에는 어려울지 몰라도 페스티벌이나 특별한 날 따라 해보는 건 어떨지~?
1. 아이즈원 장원영소녀미 낭낭한 메이크업에 반짝반짝 별 모양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젠지들의 워너비!
2. 블랙핑크 지수이게 바로 월클 비주얼! 자글자글한 글리터를 볼부터 콧잔등까지 뿌려주며, 키라키라 메이크업도 힙하게 소화했다.
3. 이달의 소녀 츄‘깨물하트’의 창시자답게 귀염움 뿜뿜! 평소 메이크업에 글리터 살짝 더했을 뿐인데 사랑스러움은 100배? 아니 그 이상!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