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5일 홍원기 신임 감독 온라인 취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25일 오후 1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 사무실에서 제 6대 감독으로 선임 된 홍원기 신임 감독의 온라인 취임식을 개최한다.
취임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취임식에는 허홍 대표이사와 고형욱 단장, 김창현 수석코치, 주장 박병호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한다.
이날 허홍 대표이사가 홍원기 신임 감독에게 배번 78번이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를 전달하고, 고형욱 단장과 김창현 수석코치, 주장 박병호도 축하 꽃다발을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25일 오후 1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 사무실에서 제 6대 감독으로 선임 된 홍원기 신임 감독의 온라인 취임식을 개최한다.
취임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취임식에는 허홍 대표이사와 고형욱 단장, 김창현 수석코치, 주장 박병호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한다.
이날 허홍 대표이사가 홍원기 신임 감독에게 배번 78번이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를 전달하고, 고형욱 단장과 김창현 수석코치, 주장 박병호도 축하 꽃다발을 건넨다.
홍원기 신임 감독은 취임사를 통해 취임 소감과 팬 분들에게 첫 인사를 전하고, 선수들과 코칭스텝의 역할, 시즌 목표 등을 발표한다.
한편, 이날 취임식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를 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키움 히어로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미스맥심 우승' 아이돌 미모 대학원생, 美친 화보
- 남규리, 성형수술 솔직 고백→촬영 중 응급실 行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