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댄스 신동' 나하은과 컬래버..'남매 케미'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와 댄스 신동 나하은이 훈훈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DKB)가 23일 진행되는 어썸 하은의 유튜브 구독자 500만 기념 '댄스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공연은 나하은의 공식 유튜브 채널 '어썸 하은'의 구독자가 500만을 넘은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온택트 콘서트로 댄스 신동 나하은 양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다크비의 특별 무대로 이루어 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다크비와 댄스 신동 나하은이 훈훈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DKB)가 23일 진행되는 어썸 하은의 유튜브 구독자 500만 기념 ‘댄스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공연은 나하은의 공식 유튜브 채널 ‘어썸 하은’의 구독자가 500만을 넘은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온택트 콘서트로 댄스 신동 나하은 양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다크비의 특별 무대로 이루어 진다.
이날 다크비는 데뷔곡 ‘미안해 엄마’를 비롯해 작년 하반기 활발하게 활동했던 ‘난 일해(Work Hard)’까지 총 두 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난 일해(Work Hard)’는 댄스 신동 나하은 양과 함께 꾸미는 합동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크비가 출연하는 ‘어썸 하은’ 구독자 500만 기념 라이브 공연은 23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어썸 하은’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보다 예쁘다"던 이수진, 미모 자랑하더니 사과
- '졸피뎀 논란' 에이미, 달라진 얼굴·명품백 들고 입국
- '4번째 음주운전' 채민서, 반성한다고 집행유예
- '태양♥' 민효린, 150억 펜트하우스 신혼집에서 눈 만끽
- "♥남친, 그립고 애틋"…박세리, 장거리 연애 고백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럭셔리…일상 공개
- 김나영 "두 아들, ♥마이큐 남자친구인 것 알아…삼촌이라 불러" [엑's 이슈]
- '환승연애2' 이나연, 여전히 화제…럭셔리 파리 여행 자랑
- '24세 연하♥' 최성국, 득남 과정 공개…"걱정, 두려움, 공포" (조선의 사랑꾼2)
- 이정은 "최근 뺑소니 당하고 직접 잡아, CCTV 6시간 봤다" [엑's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