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출시

전혜영 헬스조선 기자 2021. 1. 22.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를 출시했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만1000회 (편도 6만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 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가 어린이용 음파 칫솔 핑크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를 출시했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만1000회 (편도 6만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 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으로 양치질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치아를 4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려주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게 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 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약 3배 높은 플라그 제거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치아 안전성이 확인되고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만 받을 수 있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앱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통해 등교·등원한 아이의 양치 기록도 손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저속모드와 고속모드의 양치 강도 조절기능과 부드러운 고무 헤드 칫솔모는 아이들의 약한 잇몸을 보호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다. 핸들, 칫솔모, 스탠드 충전기와 아이들이 직접 칫솔 핸들을 꾸밀 수 있도록 총 10종의 스티커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양치질을 거부하는 아이 때문에 매일 양치 전쟁을 치르시는 부모님들이 만족스러워하신다”며 “소닉케어와 함께하는 올바른 양치법으로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을 선물하고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